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his.joycity.com/


에어로너츠 라는 비행게임이 있습니다. 나온지 이제 서너달이 되어가는 신작게임이죠.
프리스타일 을 서비스하고 있는 JCE에서 서비스하는 비행 슈팅 게임이었는데요.

이번에 HIS -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 라는 게임으로 다시 비행 슈팅 게임을 내놨습니다.
연속으로 두개의 비행 슈팅 게임이라니 이거 참 신기하네요.

에어로너츠가 생각보다 크게 인기가 없기 때문에,
같은 회사 게임끼리 '잘 나가는 비행 슈팅 게임'시장을 나눠먹는 일은 발생하지 않겠네요.

대신, 이 두개의 비행 슈팅 게임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면(그걸 노렸나?)
더 좋은 결과가 나올 수도 있겠군요. 에어로너츠에게도 말입니다.

지금 클로즈베타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최근 클베 신청에서 떨어져본 적이 없기 때문에 이 게임도 당첨될 것으로 굳게 믿고 있습니다.

게임을 할 수 있게 되면, 그때 소식 전해드리고 싶네요.
우선은 홍보영상을 감상해봅시다. 영화같이 잘 만들었습니다. JCE가 만들긴 잘 만드는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ogblog.tistory.com BlogIcon Bana Lane 2007.12.06 17:2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스트X도 나오고 HIS도 클베 모집하고, 에어로너츠도(거의 잊혀지고 있지만..) 나왔고.. 최근 JCE에서 적극적으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네요. 2008년에는 꽤 많은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ㅎ

  2. ㅋㅋ 2010.08.14 12:54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행기안테 탄 웃고있는 남자는 실제 영국 파일럿이였던 도너츠 베타사 였는데
    적기안테 피탄당해서 추락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