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군가가 말하더군요. 일반인들의 블로깅은 일년이면 시들이래나 머래나? ㅎㅎ
블로깅이 직업이나 사회생활에 중요한 요소인 분들이 아니라면
블로깅이 우선순위가 아닐 겁니다. 다만 자기만족일 수도 있고요. 저처럼 중간인 사람들도 있겠죠?
그래도 하나의 취미생활로 블로깅을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여기는 OGB고 저는 Bana Lane입니다.

이건 일주일 평균이 아니라서요~ 일주일 평균을 내는 자료는 유료서비스거든요.^^
게임트릭스에 결제하고 보고 싶으신 사람들은 개별적으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설명은 안할게요. 변화가 없습니다.
게임방에서는 여전히 서든어택, 스타크래프트, 와우, 리니지2 정도의 모습이네요.
주말이라 메이플이 치고 올라온 모습입니다.
다음주에도 SP1과 십이지천2와 프리스톤테일2가 저기에 있다면
그건 또 다른 MMOPRG가 더 이상 출시되지 않았거나
정말 저기 있을만한 매력을 유저들이 찾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현재로서는 저 세 게임의 행보가 가장 궁금해집니다.^^
다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