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bristol.goorm.com/home.php

각각의 에피소드를 애니매이션으로 제작
국내 인기 가수를 통해 주제가 발표, mp3배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게임홍보
게임 홍보 동영상 제작, 다운로드 가능하게 배포
홈페이지를 통해 소식지 제작, 다양한 미션 제공

이번에 오픈베타 서비스 중인 브리스톨 탐험대입니다.
3D MMORPG입니다. 아니, 일겁니다...
아직 해보지는 않았거든요. ^^; 구경만 했습니다.
아기자기하니 많이들 좋아하게 생겼더군요.

이번 포스트도 신작게임소개이긴 하지만, 조금 다릅니다.
버즈가 부르는 게임 주제가, 현재 4개까지 나온 에피소드 동영상
뉴비틀까지 상품으로 내건 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에 감탄했습니다.

제가 소개했던 풍림화산 이라는 게임에서도 애니매이션 같은 동영상이,
쿵야 어드벤처에서도 남규리가 나오는 >.< 씨야가 부른 노래가 나옵니다.
퍼펙트케이오에서는 캡콤의 켄과 춘리로 유저들을 끌어모으고 있죠.

다양한 방법으로 사람들을 모으려고 하는 노력이 보이는 것 같아서
저 개인적으로는 참 재미있습니다.^^
대형 포탈을 끼고 있는 게임이 아니고는
충분하게 자신의 게임을 홍보하기 힘든 상황에서

이런 다양한 방법의 홍보방식은 더 많이 개발되어야 하겠죠.

앗!

브리스톨 탐험대도 참 재미있어보입니다. ㅎㅎ
전 안하겠지만요.ㅎㅎ
아무리 뉴비틀을 준다고 해도 땡기지가 않네요.
저보다 1분 1초라도 먼저 온사람한테 갈거라는거 알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