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www.fs.co.kr 로 들어가서 상단 메뉴를 이용하고 있지만,
JCE에는 www.joycity.com 이라는 포털사이트가 있다.

이건 올해 7월초나 6월 말에 찍어둔 스크린샷 이미지다.
게이트는 능력자X로 바꾸고 클베를 진행, 바뀐 건 이름 만이 아니란 걸 증명하는 중이고
호이팜 자리는 무협MMO 천룡팔부2가 차지해,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준비 중이다.


이 세 개가 내가 JCE에서 만들었던 게임
입사해서 들어갔던 F5팀, 클베부터 경험한 RPG 고스트X 하고
그 다음에 실을 옮겨서 만들었던 SNG 호이팜과 기능성 게임 나누별 이야기

상단 오렌지 박스를 차지하고 있는 게임은 아니지만,
그래도 내 손을 거쳐 '완성된' 게임 세 개가 저기에 있다는 건 자랑거리 ㅋ
하지만 회사에 큰 돈을 벌어준, 흔히 말하는 대박은 아니라는 건 안자랑거리 ㅋ

저 화면을 스샷찍으면서 블로그에 올려놓고 자축해야 겠다고 생각만 하고 있다가..
일 안되는 오늘 한번 올려본다.


<0610 추가>

07. 9~12 - 프리스타일하다가 인턴공지나서 가볍게 시작한 게 5년 뒤에도 여기 회사에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

08. 1~ 10. 4 - 공채4기로 입사, 고스트X 기획으로 시작.. 클베,오베,정식서비스,상용화까지, 아직도 고엑은 나의 자랑거리다.

10. 5~ 11.11 - 네이트 앱스토어에 '호이팜'을, 기능성 게임 '나누별이야기'을 만들었던 경험의 폭과 함께 관계의 폭도 얻었던.

11.12~ 12. 4 - 중국FS의 사업기획 참여. 인턴 시작 후 4년 만에 드디어 FS와 관련된 일을 할 수 있었던 개인적으로 의미있던.

12. 4~ 현재 - 국내 스마트폰 1위 게임 '룰 더 스카이' 기획팀 소속. 올해가 지나면 스스로도 '기획자'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아직까지 JCE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