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트릭스-11월28일

많은 사이트에서 게임순위를 보여줍니다.
네이버에서도, 게임메카같은 웹진에서도요.

저는 게임트릭스,
gametrics.com에서 게임순위를 파악합니다. 게임방 중심의 순위이기는 하지만, 게임 관련 정보를 판매하는 사이트라서 정보에 대한 신용도가 높다고 보거든요. ^^

11월 28일 확인해본 결과, 한게임 신맞고가 10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보드게임은 언제나 꾸준한 점유율을 가지고 있죠.

하지만 10위라니 .. 조금 안타까운 생각이 들어서 글을 남겨요. 보드게임은 보드게임이기 떄문에 10위까지  올라갈 일이 없다고 생각했거든요.

최근 서든어택Sudden attack의 대박 이후, 이렇다할 대박게임이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다들 하던 게임을 그냥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질리지도 않냐?" 라고 물으면, "이거 말고 할게 없어~" 라는 대답이 먼저 나오더군요. 괜찮은 신작이 없다는 것도 문제입니다.

와우wow 가 대박치면서 대형 MMORPG도 잘 드러나지 못했죠. (물론 제가 모르는 작품도 있겠지만요. )

잠시 살펴봐도, 10위안에 있는 게임들은 꽤 오랫동안 순위변화가 없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젠 새로운 게임이 하나 나와서 대박칠 때가 되었는데 말이죠. ㅎㅎ

G star 에서 나왔던 예정작들을 기대하자구요.

국내에는 대박 장르 게임이 하나 나와서 폭풍처럼 사람들에게 그 장르를 가르쳐주던 게임들이 있었는데 말이죠. 이젠 왠만한 장르가 다 나왔긴 했죠? ㅎㅎ RPG->RTS->레이싱->캐주얼->리듬액션->스포츠 지금은 FPS입니다. 이젠 다음 장르가 나올때가 되었는데.....

무슨 장르가 나올까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