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pmang.sayclub.com/s4/s4_frame.nwz?mKey=5&sKey=2 직찍S4라는 유저갤러리에서 사가지천이라는 분이 그린 팬픽입니다. 정말 잘그리시네요. (문제 있으실 시 삭제하겠습니다)



정말 개념작아닐까요? S4리그.. 펜타비전은 언제나처럼 이쁜 그림과 콘솔게임같은 분위기의 게임은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이름만으로도 기대되는 몇 안되는 개발사입니다.

S4리그도 그럭저럭 잘 안착된 것 같습니다. 이정도 퀄리티의 게임이 실패하다니 말도 안되겠죠.
사실 저는 안합니다만, 많이들 좋아하시겠죠? (아니면 할말 없습니다. ㅎㅎ)

온라인게임 세상에서 대박게임은 라이트유저까지도 하게 만드는 게임이지만,
매니아가 많은 게임도 중박이상의 흥행을 거두기도 합니다.
S4리그는 아마 후자쪽이 아닐까 하네요.

이번 소개한 동영상은 S4리그의 두번째 홍보 동영상인데요. (나온지는 꽤 되었죠?)
터치다운 게임을 잘 소개한 동영상 같네요.
첫 동영상은 S4리그의 이미지를 홍보하는 동영상이라면,
이번 동영상은 게임을 소개하는 동영상 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S4리그는 듀얼보다는 터치다운 게임이 메인이니까요.
터치다운 게임을 해봐야 진정한 S4리그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정도로 홍보하는데 펜타비전에서 상이라도 줘야 하는 것 아닙니까? ㅎㅎ)

동영상을 보고 '오덕후게임'이니 하는 소리는 일단 참아보시고~
우선 게임을 해보심이 어떠실지요~~~ ㅎㅎ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펜타비전에서 개발한 S4리그입니다.!!!!

그리고 저는 ??? ㅎㅎ Bana Lane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