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01234567891011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점심 먹은 뒤 정신을 못차리고 있는 Bana Lane입니다.
춘곤증에는 장사 없다더니 그말이 사실인 것 같아요. 다들 어떻게 견디시는지..

새로운 온라인 축구게임이 등장했습니다. 이름은 FFshowdown(에프에프쇼다운)
설마 더블에프쇼다운? ㅡㅡ^ 일리는 없겠죠?

최근 넥슨의 킥오프, 엠게임의 열강스트라이커즈, 아이컵월드의 풋아이까지..
뭐 예전 나온 게임을 생각해보면, 익스트림사커에다가 강진축구도 있었고
피파온라인에다가 아트사커에다가.. 또 몇개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별에 별 축구게임이 다 있는데요. ㅎㅎ

이번에 나온 축구게임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인터페이스스샷이나 동영상보면 또 좋아보이는데요~
킥오프 동영상이 너무 좋았던 기억에 비추어보면... 햐....넘어갑시다...

이번에 클로즈베타서비스를 신청하네요.
www.ffshowdown.co.kr 입니다.
.com 도메인은 못샀는지 안들어가지네요. 참고하시길.

농구게임은 전혀 안나오고 있네요. 야구게임도 더 이상 안보이고요.
농구는 프리스타일, 야구는 마구마구(랑 슬러거) 가 너무 강적이긴하죠.
축구는 아직 본좌다툼이 치열합니다. 치열한 곳이 가장 볼 만한 곳이죠!
맘것 즐겨주고 좋은 게임 찾아서 친구들한테도 소개하고 그러길~~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저는 Bana Lane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