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스페셜 캐릭터의 도입은 예전부터 있어왔던 겁니다.
FS의 일본 서비스에서 스토리모드를 도입하고 각 포지션별 캐릭터를 판매하던 게 시작이었고요
한국에서도 FS2008 부터 그 캐릭터들을 서비스하기 시작했죠.

최근 프리스타일을 직접하다보면, 그러한 캐릭터들이 간간히 보입니다.
제가 43레벨 포인트가드를 주로하는데도 간간히 보인다는 건,
저레벨 채널에서는 더 많은 스페셜 캐릭터들이 있다는 의미겠죠.

이번엔 원더걸스 캐릭터를 가지고 스페셜캐릭터를 만드려고 하려고하네요. ㅎㅎ

벌써 프리스타일 게시판에서는 누가 어떤 포지션을 할 것인가라면서 의견이 올라오는 분위기입니다.

소희가 포가냐 슈가냐는 궁금함이 들기는 하네요. 유빈은 센터? 선예는 스포? 모르겠습니다.

FS 홈페이지에서 지금 D-DAY라는 이벤트 페이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곧 업뎃되겠죠.
기대가 됩니다.

그런데 내 캐릭터를 바꿔주는거라면 모르겠지만,
43렙 키우기도 벅찬데 렙1부터 키우라는 스페셜 캐릭터면 사양하고 싶네요 ㅋㅋ


저는 Bana Lane이었고, 여기는 OGBLOG였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