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ana Lane 입니다. 참 오랜만이군요.
요즘엔 좀 바쁘다 보니 하기도 힘듭니다. ^^

토트넘과 맨유의 칼링컵 결승을 보면서 작성하고 있습니다.
전반까지만 블로깅하면서 축구보고 1시에 잘 계획입니다만,
잘 될지 모르겠네요.

오늘도 게임트릭스의 게임순위를 가지고 설명을 하겠습니다. www.gametrics.com 입니다.
항상 말하지만 좋은 사이트니 직접 찾아가서 보세요.^^

피시방은 직접적으로 돈을 지불하는 공간인지라, 사용자들은 보수화되기 싶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쌩돈 쓰면서 엄한 게임하기 싫다는 겁니다. 그래서 피시방 온라인 게임 순위가 거의 변동이 없고요.

아이온.서든.스타.와우.워3.린2.스포.던파.린1.피온2 까지.
우리는 이 모습을 거의 18주 정도 보고 있죠? ㅎㅎ

아이온 덕분에 NC 소프트 주가가 많이 올라서 직원들이 완전 행복해한다고 하더군요.

쩝...

오디션 요즘에 성형 이벤트로 좀 말이 있었는데,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하군요.

프리스타일은 이제 원더걸스 5명의 캐릭이 전부 공개가 되었는데요. 마지막 공개 캐릭인 선예는 스몰포워드 특화 캐릭입니다.

마구마구 시즌2를 홍보해서 그런가요? 순위가 크게 올랐습니다. 20위 아래에 가서야 이제 순위 변경이 조금씩 보이네요. ^^;

대항온은 부분유료화가 되면서 잘 되고 있는 모양이네요. 워낙 업데이트도 꾸준히 나오고 있으니 괜찮나봅니다.

오늘은 축구보면서 한다고 30위까지만 올려봤는데요.
역시 새로운 게임이 더욱더 그리워지는 3월입니다.

로스트사가가 이제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저사양 피시에도 잘 돌아가는 게임이라 유저들이 전부 집에서 하나보네요. ^^ 아직 게임트릭스에서는 등록이 안된 건지도 모르겠지만, 곧 상위에 랭크될 정도라고 봅니다. 다음 주에는 랭크에 있는 걸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매주 소개할 수 있는 꾸준함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