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gx.joycity.com/

온라인 게임 너무 좋아하는 Bana Lane입니다. ^^

OGB에서도 소개했었던 고스트엑스 - 고스트X가 드디어 클로즈베타서비스를 실시하네요.
2007/11/26 - [게임소개] - GhostX - 고스트X - 참신한 액션 게임

내년 초에 나올거라고 생각했었지만, 역시 겨울방학을 무시할 수 없겠죠?
대상 연령이 학생이다보니까.. (뭐 학생이 대상이 아닌 온라인 게임도 있나? ㅡㅡ^)

저번 JCE이벤트 처럼 코인 이나 모으라고 할 줄 알았더니 이번에는 좀 다르네요. ㅎ
상품도 차라리 소박하게 주면서, 미션만 완료하면 전부 선물로 주는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래 당첨될지도 안될지도 모르는(그리고 누가 받았는지도 모르는) 그런 이벤트보다는
이런게 좋을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아이팟터치 이런거 나오면 나 열심히 할 자신 있는데.. ㅜㅜ 갖고싶다.

다들 가서 신청해보세요. 요즘 클베 떨어지는 경우 본 적없습니다. 다 붙을 거에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