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제 메일 계정으로 Play NC가 2통의 메일을 보내왔습니다.


리니지는 고등학교 시절 친구가 일하던 피시방에서 밤을 새면서 놀 때 하루 해본 게 전부인데요.
그것도 제 계정으로 했는지, 친구 계정으로 했는지 기억도 안나는데 말입니다.

갑자기 리니지 게임 이용에 동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네요. ㅎㅎ
그리고는 고객님의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라고 하네요.

아이온은 조금 해서 캐릭이 살아있기는 한데, 리니지라니..

네이버 웹툰, 조석의 마음의 소리 231화 '칭칭' 중..

http://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20853&no=231&weekday=tue

중국인 작업자 칭칭이가 가족들의 생계를 위해 '어쩔 수 없이' 하는 일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우선은 좀 나두고, '새로 생겨난 고렙 계정'과 '인벤에 채워질 수많은 금화와 아이템'을 기대하면서
한 일주일 정도 뒤에 생겨날  '좋은 선물'을 챙겨 팔아볼까 하는 악마같은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어짜피 '제 계정'이니까요 ㅎㅎ

그러고보니, 3년 가량 하지 않고 있던 던파에 로그인했다가 '횡재'했다던 소식을 디씨 던갤에서 들어본 것 같기도...

칭칭아~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