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나레인입니다.

주식시세로 게임회사를 알아보는 것도 좋은 정보가 되려나요? ㅎㅎ 왜 저렇게 되는지 알아보는 것도 또한 재미있겠죠! ^^; 잘은 모르지만 추측성 발언 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 - 피망게임포탈을 운영하고 있는데, 좋은 일이 있나보네요^^ 3500원이나 오르다니 10%이상의 상승입니다. 대단한데요.

아바가 이번에 또 상을 탔다고 주식이 오를리는 없고... IPTV에 게임업체로 처음 진출하는 그 건이 '네오위즈'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그게 가시적인 성과가 나왔던가요? 네오위즈가 요즘 공격적인 경영을 하고 있죠. 포탈에 할 만한 게임이 없다는 게 좀 아쉽지만 ^^; 텐비가 좀 잘 안풀렸죠? 퍼펙트KO도 그렇게 대박친것도 아니고 말입니다. .. 더 두고 봐야겠네요.

한빛소프트는 '헬게이트 런던'이 유료화가 되었어도 딱히 주식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안타깝네요. 그리 긍정적이지 못하다고 주식거래자들은 생각하고 있는 것인가요?

엔씨소프트에서 그런 말을 했다죠? 주가가 바닥을 치다 못해 떨어질 수 없는 곳까지 떨어졌다나요? ㅎㅎ 리차드 게리엇의 타뷸라라사가 1000억을 투자해서 60의 수익을 얻었다는 얘기가 있던데, 이런 상황이면 저라도 엔씨 주식을 빨리 팔아버리고 싶을 겁니다. ^^

 네이버와 한게임의 nhn은 순수하게 게임회사는 아니니 일단 넘어가도 되겠죠? ㅎㅎ 요즘 주가가 좀 아쉽네요. 문제가 좀 있었죠? 이건 네이버의 문제였으니 거론하지는 않겠습니다. ^^

 짬내서 하는 포스팅이라 질이 떨어지네요. ㅎㅎ 원래 퀄리티는 보장 못하는 블로그였으니 이해바랍니다. ^^

http://www.gitiss.org/html/news/today_view.jsp?oridate=20080310&rscid=113326
출처는 '지티스' 한국게임산업진흥원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좋은 정보가 많으니 가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