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pmang.sayclub.com/s4/s4_home.nwz?ssn=323&intro=done

S4league 입니다. 예전부터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던 작품인데요.
12월 5일부턴가, 오픈베타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어제 잠시해봤네요.^^

예전부터 나오던 몇몇 스크린 샷이나 홍보영상에서 보여주던 움직임, 그래픽은 뭐 확실하네요.
공뺏기 모드는 안해보고, 팀 데쓰매치만 두어판 했습니다.

판정이 어떻게 되는지, 잘 맞는지 헛방인지 파악하기 힘들기도 하고..
워낙 빠른 게임이라 FPS게임만큼 어지러워할 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

그래도 신나는 음악, 분위기있는 그래픽, 다양한 무기들까지.
확실히 괜찮은 느낌입니다.

팀데쓰매치가 성행할지, 공 뺏기 놀이? 이게 잘 나갈지 두고봐야 알겠지만
쉽게 참여하고 나가고 킬 수 올릴 수 있는
팀 데쓰매치가 저는 끌리네요.

언리얼토너먼트 같은 SF느낌이 나는 신나는 게임입니다.
(저는 왜 하면서 언리얼 같다고 생각했을까요? ^^;; 이상하네요 ㅡㅡ^)

아직 실력차 별로 안날 때 얼른 가서 해보세요.
오픈베타할 때가  딱 재미있을 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