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입니다. Bana Lane입니다. 건강하시죠?
그냥 한번 올려봅니다.
설명할 필요가 없네요. ㅎ
늘 그대로랄까?

피파온라인2는 이제 스포츠계 1위네요.
카스온라인이 좀비모드로 많이 치고 올라온 것도 주목할 점입니다.

마비노기가 전면무료화를 내세우면서 PC방 프리미엄의 혜택이 어떻게 되었는지 잘 모르겠네요.
아마 집에서는 많이 할 것 같습니다.

NBA 스트릿 온라인은 아직 갈 길이 머네요. 프리스타일하고는 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은 유료화를 어떻게 할지가 관건일테고요. 아직은 미지수네요.

고스트엑스의 경우는 탄력받지 못하고 계속 저기서 주춤대는 느낌입니다.
어필할 만한 부분이 부족하려나요? ^^:

다들 온라인 게임 많이 하십니까?
저는 프리스타일을 주로 해서 잘 모르겠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앗! 이 정보는 게임트릭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www.gametric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