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 버젼 동영상입니다.


위에 있는 사진은 아이온 캐릭터 커스터마이징한 이미지입니다.
노력하면 제 얼굴도 만들 수 있겠군요. ㅎㅎ

오늘은 중요한 날입니다.
NC만이 아니라 모든 온라인 게임 관계자들이 숨죽여 지켜보고 있겠군요.

기대합시다.

그런데 저는 유저 인증 동의에 실패해서 설치를 못하고 있네요. ^^
하드에 빈 공간 30기가가 있어야 한다고 준비까지 했지만 ㅜㅜ
할 수 있겠죠?

최근 인문협에 관련된 말들이 있었고,
국내 온라인 게임계에 대한 말들도 많습니다.

물론 좋은 게임이 선택받는 것이지만,
레드오션이다 못해 진창이 되어가고 있지 않나 싶네요.

게임 개발을 하고 있지만, 우리는 어디로 가고 있는지 심각하게 고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IMF에 뜨게된 산업인 온라인 게임.
점점 삶이 힘들어지는 사람들은 더욱더 온라인 게임을 깔고 플레이할 것 같은데요.
아이온이 더 큰 재미를 주는 그런 게임이 될 수 있기를.

지금 동접 10만이라는데 그 중에서 딱 4만만 가져가시고
다른 게임들에게도 나눠주시기를 ㅋㅋㅋ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