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Festival
오즈페스티발이라고 이번 달 4일부터 클베를 시작한 온라인 게임입니다.
30여개의 미니게임을 즐기는 온라인 게임이네요~

아직 국내 온라인게임에서 이런 시도는 없었던 것 같은데, 어떻게 잘 먹힐지 궁금하네요.

각종 플래쉬 게임이나 미니게임 류에서 소재를 가져올 수 있다는 점은 강점일 수 있겠네요.
하지만 간단한 조작을 강조하다가,
미니게임들 간에 차별성이 떨어질 수 있다는 점은 악수가 될 수도 있겠다 싶네요.



위 영상은 까꿍 온라인이라는 술래잡기 소재의 게임...
(하지만 준비 중이라는.. 언제 나올지 모를 게임이 되었습니다)

오즈페스티발 동영상을 보다가 비슷한 느낌이 들어서 찾아봄.
술래잡기라는 소재도.. 오즈페스티발에서는 하나의 미니게임으로 쓸 수 있겠네요.
술래잡기 하나만으로는 소재가 크지 않다는 느낌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