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헬게이트는 9위로 별로 떨어지지 않았네요.
게임트릭스 순위는 피시방을 대상으로 하는 조사라서
집에서 하던 분들이 얼마나 안하는지 알 수 없죠.
유료화되고 첫 달이니까 꽤 많은 사람들이 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유료화의 성공 혹은 실패는 다음달이 되어봐야 알겠네요.

그 다음에는 별로 변화가 없네요.

아틀란티카가 18위로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점도 인상적이고요.
적절한 마케팅이 빛을 발한 온라인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게임성이 뒷받침되었기에 가능한 것이지만요.
아틀란티카의 상황이 궁금한데, 언제 한번 가봐야겠네요.

다들 이 순위에 동의하십니까? ㅎㅎ
피시방 전용 온라인 게임들이 꽤 많이 보여서
집에서 많이 하는 게임들이 홀대받고 있긴 하지만
은근히 저럴만 하겠다 싶네요.^^

서든어택 저 게임은 언제나 떨어질련지...
(서든어택이 싫다는 것은 아닙니다.^^)
한동안 서든어택을 밀치고 1위로 올라갈 게임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2008년엔 새로운 1위 게임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다음 온라인 게임 순위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OGBLOG의 바나 레인_Bana Lane 이었습니다.!!





게임트릭스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