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www.pt2.co.kr/index.asp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ㅎ 이미지로 도배를 했네요.^^;

오랜만입니다. 바나 레인 입니다!
오랜만에 게임트릭스에서 게임순위를 찾아보다가 깜짝 놀랐네요.

프리스톤테일2 10위!!!!
덕분에 10위대 게임들이 한계단씩 다 떨어졌네요.

동접4만돌파했다는 소식도 들리고 심상치않는 분위기입니다. ^^

물론 이벤트에다가 헬게이트 무료유저들이 단체로 버스타고 프리스톤 테일로 넘어갔을 거라는 추측이 들기는 합니다. (나름 굳 타이밍이네요.)

하지만 아틀란티가의 경우도 있고, 쉽게 오른 순위는 쉽게 떨어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긴 합니다. ㅎㅎ 그래도 해보고 싶기는 하네요.

깜짝 놀라서 다시 게임을 깔았습니다. 막상 게임들어가서 유저들 분위기 보고 싶은 생각도 드네요. ^^ 초보 마을에서 바나레인_BanaLane이 돌아다니면 인사해주세요~~

다들 프리스톤테일2로 고고~  (아 손담비 이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