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젠 리뷰할 게임도 마땅찮은 바나레인 Bana Lane 입니다.
까는 시간이 플레이하는 시간보다 길어지는 게임들 때문에(혹은 제 성격 때문에) 요즘 점점 게임에 지쳐갑니다. ^^;;

새로운 게임이 순위에 올라왔나 확인이나 해볼까요? ㅎㅎ

9위 프리스톤테일2가 눈에 딱 들어오네요. 이 소식은 언젠가 한번 전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프리스톤테일2 - 동접4만? 오랜만에 대박게임나옵니까?

아직도 10위 안에서 노는 것을 보면 꽤나 선전하고 있네요. 최근에 이런 모습을 보여줬던 게임이 몇몇 있었죠? '풍림화산' 하고 '워로드'요. 그전에는 '창천'이라는 게임이 그랬었고 '아틀란티카'도 그랬군요!! 다들 지키지 못하고 조금씩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이 게임들에 대한 얘기도 했었군요. ^^

풍림화산 - 드디어 시작했구나!
워로드 - 요즘 좀 인기있다는데요.

창천이랑 아틀란티카는 얘기를 안했나요? ㅎㅎ 해보긴 했었는데... 언젠가 얘기할 수 있겠죠.

헬게이트 런던은 아직까지는 선전하고 있습니다. 어디에선가.. 13,000 여개 PC방이 가입했다던가? 그러던데요!! 대단한거죠. 근데.. 또 어디선가는 환불해달라고 원성이 자자하다는 소식도 있습니다만.. 그건 잘 모르겠네요. ㅎㅎ ^^:;


헬게이트 런던 - 2월 22일 유료화! 결과를 예상하십니까?

유료화가 설마~ 했지만 했었죠? 유료화 하기 전에 소란스럽던 분위기도 유료화하자마자 뚝 끊겼습니다. 유료화하면 하지 않을 사람들이 부산스럽게 떠들던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

뭐.. 카트라이더나 뮤나 아바나 프리스타일이나 로한 같은 게임이야 언제나 건재한 상위권 게임입니다. 10등까지 게임도 별로 안변하지만 20등까지 게임들도 그리 잘 변하지는 않네요.


아바 - 온라인 게임에서 고사양은 안된다고? 천만에!
프리스타일 - 성공한 스포츠게임의 시작

우리 어머니 아버지들의 게임인 맞고나 바둑이 포커 하이로우 이런 애들은 언제나 자기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 늘 하는 사람들은 한다는 거겠죠? 게임포탈들이 왜 보드게임을 서비스하는지 알 수 있는 이유가 되겠습니다.^^

카스온라인은 25위군요. 은근 낮다고 보이는데요?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 FPS명작의 재림?

헉!!! 억!!!! 뭐죠??? 이런 일이!!!

메이플 스토리가 24위???????? 정말인가요????
저도 스크롤 내리면서 쓰다가 헉!! 했습니다. 말도 안되는...
언제나 10위권에서 놀던 메이플스토리가..
어제(금요일)의 자료로 오늘 순위가 정해지는 게임트릭스였으니..초등학생과 중학생 저학년들이 학교 공부에 열심인가요? 아니면 PC방에서 할만한 다른 게임을 찾은건가....
이건 좀 무서운데요? ㅎㅎ 다른 출처의 순위 정보를 봐야겠네요

ㅎㅎㅎ 다른 순위 정보에서는 메이플이 건재하네요. 그럼 그렇지 ㅎㅎ 게임트릭스가 정보를 얻는 PC방에서 잠시 초딩들이 숙제하느라 바빴나 봅니다. ^^

2008.3.8 - 온라인게임순위 - 네이버,다음,게임메카,게임차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