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3

게임트릭스 정보만 올리는 것보다 다른 순위정보도 올리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해서 올렸는데,
보기 힘들군요. ㅎㅎ 여기 네가지 순위정보는 각각 '네이버' '다음' '게임메카' '게임차트'에서 찾아낸 게임순위입니다. 어느 차트가 어느 웹사이트의 차트인지 맞춰보세요! ( ㅡㅡ^ 뭘 맞추라는 건지..)

메이플 스토리는 건재하네요. ^^ 게임트릭스가 관리하는 PC방에서 잠시 초딩분들이 숙제가 많았나봅니다.

2008.3.8 - 온라인게임순위 - 게임트릭스편

하지만 게임트릭스와 별반 차이가 없네요. 신문도 조선일보나 중앙일보나 동아일보만 보지말고 한겨래도 보고 경향신문도 봐주는 센스가 필요하듯이, 게임순위도 다 나름대로의 순위매기는 원칙이라는 것이 존재하니까 다양한 순위를 봐줄 필요가 있습니다. 굳이 그럴 필요는 없겠지만요. ^^;;

날씨가 풀리네요. 다들 온라인게임도 좋지만 바람도 쐬고 그러세요~~ ㅎㅎ

이상 OGB에서 바나 레인 Bana Lane 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