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꾸준히 하는 것만이 블로그의 왕도라고 생각하는 Bana Lane 바나레인입니다.^^; 다들 좋은 봄, 따뜻한 햇살 잘 받고 계신지? 황사때문에 조심해라고들 뉴스에서 나오긴 하던데 그에 비해서 하늘은 너무나도 맑고 환하더군요.

 매주 게임트릭스 협찬?! 게임순위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ㅎㅎ 항상 게임트릭스엔 감사하고 있어요~ 가장 좋은 온라인 게임 정보 사이트, 게임트릭스 입니다.!! (협찬은 없지만 순위를 가져다 쓰기 때문에 이정도 홍보는 해줘야겠죠? ^^;;)

 3월 20일 온라인 게임순위를 통해서 이번 주 온라인 게임순위를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트릭스는 지정된 피시방에서 정보를 수집해서 순위를 매기기 때문에 '다른 변수'에 의해서 순위는 바뀔 수 있습니다. 유념해 주세요.


- 1~10위까지 -

 전혀 바뀐 것이 없죠? ㅎㅎ 2,3위와 5,6위가 자리를 바꾸긴 했어요. 이건 의미없는 순위바뀜이니까 넘어가고요. 사실 오랫동안 1~10위 게임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었잖아요. ^^; 새로운 녀석들이 나와야 말이죠. 10위에 있는 프리스톤테일2는 아직 상용화이전이니 좀 두고봐야겠습니다.

- 11~20위까지 -

 헬게이트 런던이 그래도 계속 유지해주고 있습니다. 북미에서 먼저 오픈했었고 국내에 서비스 하기 전까지 쌓아놓은 컨텐츠가 좀 있었죠. 이번에 또 다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는 상태에서 컨텐츠를 소비하기 위해서라도 유저들은 쉽게 게임을 놓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아이템복사 관련 논란이 있던데요. (참고 :
http://leather.tistory.com/28 ) 무엇이 문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쪼록 잘 해결하길 바랍니다.
헬게이트 런던 - 2월 22일 유료화! 결과를 예상하십니까?
(근데 유료화를 했죠? 결과적으로는 잘했다고 봅니다.)

- 21~29위까지 -

 제 모니터에서 한번에 찍을 수 있는 순위가 29위였습니다. 그래서 그런거에요. 30위는 모르겠네요. ^^;
 오~ 풍림화산이 여기 있었네요. 게임방에서 하는 사람들 몇몇 봤습니다. 엠게임의 야심작이죠. 예전에 한번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 말이죠.

풍림화산 - 드디어 시작했구나!
풍림화산 - 애니매이션에 기대해서 게임하면 실망하려나..
 카발 온라인은 알집하고 친하죠?! 예전 알집 쓸 때 광고화면에 늘 떠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 회사가 만들었다는 얘길 들었어요. 안해봤으니 패스~ 근데 한번 해보긴 해야할 듯.. 30위 안에 있는데 그래도 소개한번해야하지 않겠습니까? ㅎㅎ
 29위 창천!! 워로드도 안보이는 순위에 창천은 굳건하게 순위 마지막을 지키고 있네요.(게임트릭스에서는 더 많은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역시 삼국지라는 소재는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죠.


 Bana Lane이 소개하는 이번주 온라인 게임순위였습니다. 잘 나가고 있는 게임은 요정도로만 해주시고, 밑에 계신 게임들은 좀 더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다들 담주에 나올 게임순위도 기대해주세요.
: